가성비 성능 모두 겸비한 실속형 메인보드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 STCOM 신제품 출시

가성비 성능 모두 겸비한 실속형 메인보드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 STCOM 신제품 출시

컬러풀(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B365 칩셋 기반 신제품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 STCOM 메인보드는 고성능 PC를 사용하는 하이엔드 유저가 아니라면 충분한 기능과 구성을 지녔기 때문에,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를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사용자에겐 매력적인 제품이라 하겠다.

한층 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옵테인 메모리 기능과 일반적인 솔리드 캐패시터의 구조가 아닌, 10k 블랙 솔리드 캐패시터의 구조로 메모리, PCIe 슬롯 등 구성 부품들의 수명을 5배나 더 보장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를 배려했다.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 STCOM 메인보드는 다양한 내구성 테스트와 동급 제품 대비 최고 수준의 6중 보호 설계가 적용되어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COLORFUL 메인보드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사후 서비스에서도 선도적인 위치에 서겠다는 STCOM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COLORFUL BATTLE-AX B365M-PLUS V20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