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PRIME CSM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ASUS PRIME CSM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ASUS CSM 메인보드 5종 구매 시 사은품을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새롭게 출시된 ASUS CSM 시리즈 메인보드는 약 5만원 상당의 가치를 제공하는 ASUS Control Center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인 ACC (ASUS Control Center)는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하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이다. PC에 설치된 소프트웨어들을 원격 제어하는 기능은 물론 바이오스 설정까지도 연동하여 제어가능해 다수의 PC에 대해서 보안 및 유지 보수기능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제어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라도 내가 사용하는 PC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PRIME H370-Plus / H370-A / B365M-K / B360M-A / A320M-K CSM 메인보드이며 행사를 통해 1:1로 증정되는 사은품 멀티탭 5구이며 데스크탑을 구성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벤트는 컴퓨존, 아이코다, 가이드컴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쇼핑몰에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