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7월 신제품 메인보드 구매 약속 후 인증 시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7월 신제품 메인보드 구매 약속 후 인증 시 100%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다가오는 7월에 출시되는 모든 ASUS 신제품 메인보드 전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약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롭게 출시되는 ASUS 신제품 메인보드에 대한 구매 약속을 신청하고 출시 후 구매를 인증 시 100%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신제품을 더 알찬 구성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과 최대한 빠르게 신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얼리 어댑터에게 특히 도움이 되는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사전에 신제품 구매 약속을 메일로 접수한 후 제품구매를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증정한다.
ASUS ROG STRIX TACTIC PRO 키보드 , ASUS ROG STRIX CLAW 마우스, OTG 메모리 32GB의 사은품 등 푸짐한 사은품을 추가로 추첨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시 참여자 전원이 100%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행운경품 추첨기회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행사인 것이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입 문의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이벤트담당자(event@stcom.co.kr)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