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CSM 시리즈 메인보드 사용기 쓰고 경품 받고! 이벤트 진행해

에이수스 CSM 시리즈 메인보드 사용기 쓰고 경품 받고! 이벤트 진행해

에이수스(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약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원격 제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수스 CSM 시리즈 메인보드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메인보드 제품군 중 새롭게 출시된 CSM 시리즈 메인보드는 높은 활용도를 보이는 프리미엄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ASUS Control Center 프로그램을 추가 무료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제품명 끝 부분에 CSM이라는 표시가 추가로 부착되어 기존 다른 제품들과 쉽게 구분이 가능하다. 기업은 물론 개인 사용자에게도 높은 활용도와 별도 구매 시 약 5만원 상당 가치를 제공하는 ASUS Control Center 프로그램이 무료 제공된다.

STCOM에서는 CSM 메인보드 시리즈에서 기본 제공되는 ASUS Control Center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방법 등에 관한 사용기를 등록하고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에게 신청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사용기 등록 후 URL을 이벤트 담당자에게 접수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우수 사용기 3명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ASUS CSM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군은 하드웨어적인 제품 가치 이외에 소프트웨어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에이수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제품이라고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다.

기타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