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컴퓨텍스에 가다! ASUS의 미래를 보다 PRIME 유토피아 메인보드 공개

2019 컴퓨텍스에 가다! ASUS의 미래를 보다 PRIME 유토피아 메인보드 공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엄청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발전해 나가고 있다.

이처럼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는 빠르게 발전하고 변화되고 있는 세계의 흐름속에 2019 컴퓨텍스에서 미래 지향적 메인보드 ASUS PRIME 유토피아 메인보드를 공개하였다.

ASUS PRIME 유토피아 메인보드는 전력이 많이 소모되는 그래픽카드나 고성능 CPU 장착을 위해 수랭식 냉각 시스템 디자인의 설계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전체적인 시스템 상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7인치 대형 OLED 모니터를 갖춰 터치 한번으로 BIOS를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며, 실시간 PC상태를 한눈에 확인 가능해 손쉽게 제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눈여겨볼 특징은 PCIe 슬롯이 메인보드 후면에 배치했다는 점이다.

후면 배치를 통해 CPU, 그래픽카드, M.2 드라이브의 발열 문제를 최적화해주며, 메인보드 전면부에 여유공간부터 확장성까지 고려한 설계라고 볼 수 있다.

ASUS PRIME 유토피아 메인보드는 미래 지향적인 성능으로 설계되었으며, 향후 가장 흥미로운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분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STCOM 네이버 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T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