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시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 번들 증정

PALIT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시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 번들 증정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9년 5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PALIT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화려한 1인칭 액션 게임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 (Wolfenstein : Youngblood)’ 게임 증정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NVIDIA)와 함께 진행되며 뛰어난 안정성과 오버클러킹 지원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PALIT 지포스 RTX 슈퍼 제트스트림 시리즈를 비롯해 게이밍프로 OC / 제트스트림 / 듀얼 시리즈가 본 프로모션에 해당된다.

울펜슈타인 : 영블러드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엔비디아 어댑티브 쉐이딩 등 최신 기술을 바로 적용해 눈으로 보이는 즐거움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 환경을 선보이는 1인칭 FPS 액션 게임이다.

화끈한 타격감과 상상을 초월하는 스토리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19년 기대작 중 하나이며, 한국시간으로 7월 26일 출시 예정이다.

1인 플레이는 물론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아이템을 구성하는 등 이용자 스타일에 맞게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번들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피씨포올, 아이티엔조이, 가이드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19년 5월 28일부터 진행되며, PALIT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후 구매영수증, 제품 시리얼 번호, 성함, 연락처를 event@stcom.co.kr로 발송하면 확인 후 교환 코드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코드 등록 유효기간은 2019년 9월 3일까지이며,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코드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