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TUF B450M-Pro Gaming 구매 시 AMD 50 주년 한정판 마우스패드 증정

ASUS TUF B450M-Pro Gaming 구매 시 AMD 50 주년 한정판 마우스패드 증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ASUS TUF B450M Pro Gaming STCOM 메인보드 구매 시 AMD 50주년 한정판 마우스 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UF B450M Pro Gaming 메인보드는 동급 경쟁제품을 압도하는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오버클러킹 지원능력을 갖추고 있어 최근 급격하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강력한 전원부 설계와 오버클러킹 지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ASUS TUF GAMING 시리즈의 강화된 내구성 설계이다. 일반적인 라인업 제품 보다 내구성이 더욱 강화된 초크, 캐패시터 등 핵심 부품들에 대해서 밀리터리 등급의 TUF 컴포넌트 기술을 적용하여 극한의 내구성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AMD 50주년 한정판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아이티엔조이, 가이드컴, 피씨포올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쇼핑몰에서 5월 27일부터 한정수량 선착순 진행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