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과 성능 모두 잡은 ASUS PRIME B365-PLUS 출시

가격과 성능 모두 잡은 ASUS PRIME B365-PLUS 출시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높은 가성비와 뛰어난 확장성을 겸비한 ASUS PRIME B365-PLUS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을 구매할 때 성능은 뛰어나지만 가격이 너무 높거나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이 충분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경우가 많다. ASUS 메인보드 제품군에서 PRIME 시리즈는 실사용에서 높은 성능 만족도를 제공하면서도 가격적으로도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시리즈라고 하겠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ASUS PRIME B365-PLUS STCOM 메인보드는 강력하여 확장성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성능과 가격의 밸런스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하겠다.

먼저 제품 확장성의 기본이 되는 제품 크기 규격면에서 메인보드 PCB 기판 크기가 작아 확장성에서 제한적인 모습을 보이는 마이크로 ATX 규격보다 큰 ATX형 규격이 적용되어 보다 많은 외부 확장카드 와 연결 포트들을 제공한다.

유투브 방송 송출이나 멀티태스킹 등의 작업을 할 때 메모리 용량이 많을수록 보다 원활한 작업처리가 가능한데 메모리 슬롯 1개당 16GB 대용량 메모리 장착이 가능하여 최대 64GB이상의 대용량 메모리 탑재 시스템 구성도 가능한 제품인 것이다.

강력한 확장성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하겠다. ASUS PRIME B365-PLUS STCOM 메인보드는 30년동안 축적되어온 ASUS 메인보드 설계기술의 완성판이라고 할 수 있는 5X Protection 3세대 기술이 적용되어 동급 최고수준의 안정성도 함께 제공한다.

ASUS PRIME B365-PLUS STCOM 메인보드는 화려함 보다는 강력한 안정성과 확장성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을 원하는 스마트한 소비자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ASUS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는 ST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