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다와 함께 H310, A320메인보드 구매자 전원 사은품 이벤트 진행

아이코다와 함께 H310, A320메인보드 구매자 전원 사은품 이벤트 진행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컴퓨팅 제품군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이하, STCOM)는 대형 컴퓨터 쇼핑몰인 아이코다 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중고급형 제품군 위주로 진행되어온 주요 프로모션들과는 다르게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인텔 H310 칩셋 메인보드 , AMD A320 칩셋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이다.
가성비 중심의 인텔 H310 , AMD A320 칩셋 메인보드 제품군 특성에 맞게 사은품도 가성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사은품이 제공되는데 PC를 꾸밀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6구 멀티 탭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자 전원(선착순 한정수량)에게 1:1로 즉시 증정하는 사은품이기 때문에 제품수령과 동시에 사은품을 활용가능한 장점도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 COLORFUL 브랜드의 인텔 H310 , AMD A320 전제품에 적용되어 선택의 폭도 최대한 넓힌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상세한 제품 구입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행사 쇼핑몰인 아이코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