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MD 50주년 기념 ASUS 메인보드 최대 5만원 할인행사 진행

STCOM, AMD 50주년 기념 ASUS 메인보드 최대 5만원 할인행사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AMD 50주년을 기념하여 ASUS 인기 AMD 메인보드에 대해서 최대 5만원을 즉시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ASUS AMD 메인보드 제품군 중 각 칩셋별로 인기모델을 선정하여 최대 5만원 ~ 1만원까지 즉시 할인하여 판매하는 행사이다.

행사 적용 제품은 프리미엄 AMD 메인보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ASUS ROG CROSSHAIR VII HERO STCOM 메인보드를 비롯하여 PRIME X470 PRO STCOM , PRIME B450M-A STCOM , EX A320M GAMING STCOM 제품이 대상이다.

이번 행사는 대형 컴퓨터 쇼핑몰인 컴퓨존 , 아이코다 , 조이젠 , 이지가이드 , 아이티엔조이 , 컴퓨터코리아에서 2019년 5월 8일부터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적용 제품 중 특히 ASUS ROG CROSSHAIR VII HERO STCOM 메인보드는 좀 처럼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프리미엄 제품인데 최대 할인폭인 5만원 즉시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좋은 소비자 반응이 기대된다고 하겠다.

기타 자세한  제품 구입 관련 문의는 행사가 진행되는 주요 쇼핑몰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