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그래픽카드로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을 저격하라!

PALIT 지포스 GTX 1660 듀얼 OC 그래픽카드로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을 저격하라!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지포스 GTX 1660 DUAL OC D5 6GB 그래픽카드를 구입한 용사들이여!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을 저격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리다!’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ALIT 지포스 GTX 1660 DUAL OC 그래픽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2019.5.3)에 VGA 카테고리 인기순위 5위를 선정하고 있을 만큼, 가격대비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2019년 5월 3일부터 6월 2일까지 PALIT 지포스 GTX 1660 DUAL OC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 (http://dpg.danawa.com/bbs/list?boardSeq=28)에 생생한 사용후기 등록 후, ‘성함 / 연락처 / 링크 / 제품 구매영수증 (사진 or 캡쳐 본)’을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메일을 보낸 참여자는 원하는 게임을 마음껏 저격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신청 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를 받게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