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STRIX B360-G Gaming 구매 시 무선 랜카드 1:1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ROG STRIX B360-G Gaming 구매 시 무선 랜카드 1:1 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ROG STRIX B360-G Gaming STCOM 구매자들에게 무선 랜카드를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OG STRIX B360-G Gaming은 ROG STRIX 시리즈의 M-ATX 메인보드로, 현재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메인보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며, 6페이즈의 전원부와 4개의 DDR4 슬롯을 지원하며 최대 64GB, 2,666MHz의 메모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게이밍 컴퓨터를 장만하는 데 있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 높은 성능의 오디오 칩셋이 장착되어 있다. 10만원 대 초반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ROG STRIX 시리즈 메인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이다.

ASUS ROG STRIX B360-G Gaming 메인보드 구매자에게 1:1로 무선 랜카드가 증정되며 이벤트 기간은 2019년 04월 22일 ~ 05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ASUS 메인보드에 관한 추가정보는 STCOM 네이버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stcomputer), STCOM 홈페이지 (http://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