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65 (HEVC) 코덱 기술 적용된 HIK VISION Wi-Fi Series NK42W0H 4+1 출시!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고해상도 NVR 4채널 IP 카메라 HIK VISION Wi-Fi Series NK42W0H 4+1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Wi-Fi Series는 Wi-Fi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고품질 영상을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HIK VISION Wi-Fi Series NK42W0H 4+1의 제품 구성은 고해상도 4채널 Wi-Fi 카메라와 NVR KIT 그리고 24시간 연속 녹화에도 용량 부족의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한 1TB HDD로 구성되어 있다.
코딩 기술은 기존 H.264 보다 약 2배 정도 높은 압축률을 가지고 있는 H.265 코딩 기술을 적용하여, FHD 비디오 화질을 적은 대역폭으로 전송할 수 있다.
따라서, 저장장치 구축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기존 대역폭으로 고화질 영상을 전송하기 때문에 4K와 같은 고해상도 영상을 압축 전송하는데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특히, 어두운 야간에도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Smart IR 센서를 탑재해 주간에는 물론 야간에도 사물을 완벽하게 촬영하여 뛰어난 디테일과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비, 눈 등의 물기와 먼지로부터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도록 IP66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춰 최고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소프트웨어는 어디서나 쉽게 연결하여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Hik-Connect)과 PC용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설치 과정 또한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지 실시간으로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신제품 HIK VISION Wi-Fi Series NK42W0H 4+1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