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서버 솔루션 기업 슈퍼마이크로 STCOM과 한국 시장 유통 진행
1998년 창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은 서버 솔루션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슈퍼마이크로 컴퓨터 (SuperMicro Computer)와 제품 유통 계약을 맺고 관련 제품들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는 1993년 설립되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IT 기업 1위로 고성능, 고효율 서버 기술 및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기업용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플랫폼 전반에 걸쳐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 컴퓨팅 기술을 통해 TCO와 TCE를 모두 줄이는 모듈 식 설계로 인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소비는 물론,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이다.
STCOM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서버 제품군 등의 다양한 컴퓨팅 부품들을 유통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종별 맞춤 서버구축을 원하는 기업 & 고객에게 성능과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 제품군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서버비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