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실한 기본기가 돋보이는 ASUS PRIME B550M-K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메인보드의 핵심인 장시간 사용에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하여 튼실한 기본기가 돋보이는 ASUS PRIME B550M-K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ASUS PRIME B550M-K STCOM 메인보드는 메인보드의 핵심설계 요소인 안정성과 내구성이라는 부분에 초점을 맞춘 기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겠다. 또한 안정성과 내구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메인보드 설계 파트는 과감하게 제거하여 가격을 낮추고 소비자가 부담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ASUS의 시스템 보호기술로 검증된 기술인 3세대 5X 프로텍션 III가 적용되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 문제로부터 시스템을 최대한 보호해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PCIe 4.0 규격의 M.2 SSD를 지원할 수 있는 2개의 M.2 슬롯이 적용되어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스토리지 확장성을 지원하며 보다 실감나는 사운드 지원을 위한 분리된 사운드 PCB 라인 설계, 사운드 회로 전용 프리미엄 캐피시터 등이 적용되어 필수적인 핵심 사용자 지원요소를 제대로 살린 점도 주목할 부분이라고 하겠다.
ASUS PRIME B550M-K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3세대 라이젠 CPU를 사용하면서 성능보다는 제대로 된 실속형 제품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겠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와 사양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