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 지스타 2019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 존 참가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5일 까지 부산 아르피나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 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RTX On”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지포스 게이밍 존은 사실적인 빛의 반사와 그림자를 구현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술을 통해 최근 출시한 높은 몰입감의 전쟁 FPS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따라 뛰어난 쿨링 솔루션과 그래픽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ALIT의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시스템을 사용해볼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존은 11월 14일과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까지 운영되며 PC방 업그레이드 세미나, 각종 라이브 스트리밍과 같은 다양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STCOM 마케팅팀은 실제로 고사양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지포스 게이밍존을 통해 PALIT 그래픽카드를 좋아하시거나 구매를 앞두고 망설이시는 고객들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PALIT 게이밍 시스템 관련하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므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