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슈퍼오 C7B250CB-ML 메인보드 필드테스트 실시
서버 급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이밍 메인보드 SuperO(이하, 슈퍼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이하 STCOM)에서 슈퍼오 C7B250-CB-ML(이하, B250) 필드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오 메인보드는 서버 급 부품 채용으로 제품을 설계하여 장시간 게임에도 변함없이 단단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게이밍 메인보드이다. 이번 필드테스트를 진행할 모델은 슈퍼오 B250 메인보드로서 서버 메인보드와 동일한 PCB기판을 사용, 극한의 환경속에서도 압도적인 안정성으로 최고의 데이터 신호품질을 나타내며, 인텔 i219v 컨트롤러 장착으로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한다. 특히 ㈜에스티컴퓨터에서 국내에 공급하는 슈퍼오 메인보드 전 시리즈는 국내 최장기간인 무상품질보증 4년을 제공하여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하고 있다.
슈퍼오 B250 메인보드 필드테스트는 2017년 3월 3일부터 시작되는 제1차 필드테스트를 시작으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Danawa), 커뮤니티사이트 쿨엔조이(Coolenjoy)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제2차 필드테스트는 다나와(Danawa) 브랜드 로그, 파코즈(Parkcoz), 쿨엔조이(Coolenjoy), ST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STCOM의 신중호 대리는 슈퍼오 B250 메인보드 필드테스트를 통하여 오직 내구성과 안정성을 일반 유저에게 실제 검증 받는 기회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메인보드로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선택의 폭 넓히는 취지로 이번 필드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타 보다 상세한 필드테스트 관련 사항은 다나와(Danawa), 쿨엔조이(Coolenjoy) 이벤트 페이지에서 ‘슈퍼오 B250 필드테스트’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