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수퍼마이크로 게이밍브랜드 수퍼오 한국진출 기자간담회 개최
이번 행사에는 수퍼마이크로 공동 설립자 월리 리우(Wally Liaw), 수퍼마이크로 수퍼오 총괄 사장 베리 황(Barry Huang),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디렉터 이벤스 청(Yvens Tseng), ㈜에스티컴퓨터 서희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퍼마이크로 공동 설립자 월리 리우(Wally Liaw)는 지난 2009년부터 2015년까지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데이터센터, 서버, 스토리지 등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SUPERMICRO도 함께 성장하였다고 밝혔다.
수퍼마이크로 SUPERO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디렉터 이벤스 청(Yvens Teseng)은 SUPERO의 슬로건은 서버DNA(ServerDNA)로 서버 제품의 핵심적 기술인 안정성과 내구성 그리고 효율성을 갖춘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이라고 전했다.
에스티컴퓨터의 수퍼오(SUPERO) 마케팅담당자인 신중호대리는 “ 수퍼오 게이밍메인보드는 SERVER DNA 를 계승하여 서버급 내구성을 기반으로 강력한 OC를 지원하여 단순히 최고 오버클러킹 수치가 아니라 실제 사용환경에 맞는 OC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이외에 수퍼오 게이밍 메인보드의 제품 판매시기는 2017년 1월부터 예정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