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금과 같은 경우 해당 엔지니어 기사님이 제품 점검을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죄송하지만 그래픽카드를 시리얼 조회후 저희 A/S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A/S처리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금과 같은 경우 해당 엔지니어 기사님이 제품 점검을 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죄송하지만 그래픽카드를 시리얼 조회후 저희 A/S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A/S처리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