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제품의 경우 해당 엔지니어 기사님이 점검을 해야 불량여부가 확인이 될거 같습니다.
제품시리얼 확인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반송을 해주시면 확인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IO쉴드는 엔지니어 기사님이 점검후 연락을 드리면 그때 말씀을 해주시면
재고 여부가 확인이 될거 같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제품의 경우 해당 엔지니어 기사님이 점검을 해야 불량여부가 확인이 될거 같습니다.
제품시리얼 확인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반송을 해주시면 확인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IO쉴드는 엔지니어 기사님이 점검후 연락을 드리면 그때 말씀을 해주시면
재고 여부가 확인이 될거 같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