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x rx6600xt 고주파음
작성자
quanlinjie
작성일
2022-11-15 18:04
조회
525
안녕하세요.
고주파음으로 A/S 신청했는데 센터에서 테스트할 때는 이상이 없고 조치할 수 있는 게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제품 받자마자 테스트 해봤는데 게임 실행할 때마다 고주파음 계속 발생하는데요?
파워는 700W이고 사양이 낮은 스팀 게임 cs:go, efootball 2023을 돌려서 테스트 했습니다.
접지 문제일까 의심되어 멀티탭, 벽에 있는 콘센트에 다 테스트 해봤는데 증상 동일합니다.
아래 링크는 10월 23일, 11월 7일, 오늘 찍은 영상입니다.
센터에서 테스트를 하셨다는 담당자분은 제가 메일로 보내드린 영상은 확인도 안 하시고 문제 없다고 얘기하시더군요.
https://drive.google.com/file/d/1OWquLqOrbdSfYuk5QC0sRc-S_dywcsy2/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q7Wm38RhY1a_lGcR2mXbAtAeBy9EfxR/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vIxg-gqxFn7vjTqRj8ep9FNoWs_9wb0/view?usp=share_link
그래픽카드마다 약간의 고주파음이 있고 원인이 여러가지인건 저도 알고있습니다만,
이 정도로 선명하게 들리는데 입장 바꿔서 센터의 담당자분이라면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신가요?
직장인이라 실사용은 일주일에 하루 와이프 눈치 봐가며 게임 한 두시간 하는데,
제 입장에서 사용기간이 얼마인지도, 출처도 알 수 없는 중고제품으로 교체해준다는게 A/S 정책인가요?
제조사로 보내려면 해외라서 한달에서 한달 반 걸린다는데 그럼 그동안 소비자는 그래픽카드 하나로 인해 PC를 사용하지 말라는건가요?
소비자가 이런 A/S를 받으려고 비싼 돈 주고 제품을 구매할까요?
퀘이사존이나 블로그에서 에스티컴의 대응이 괜찮다고 하여 믿고 구매를 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저와 같은 불합리를 다른 소비자들은 겪지 않게, 이번 경험을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공유하겠습니다.
고주파음으로 A/S 신청했는데 센터에서 테스트할 때는 이상이 없고 조치할 수 있는 게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지금 제품 받자마자 테스트 해봤는데 게임 실행할 때마다 고주파음 계속 발생하는데요?
파워는 700W이고 사양이 낮은 스팀 게임 cs:go, efootball 2023을 돌려서 테스트 했습니다.
접지 문제일까 의심되어 멀티탭, 벽에 있는 콘센트에 다 테스트 해봤는데 증상 동일합니다.
아래 링크는 10월 23일, 11월 7일, 오늘 찍은 영상입니다.
센터에서 테스트를 하셨다는 담당자분은 제가 메일로 보내드린 영상은 확인도 안 하시고 문제 없다고 얘기하시더군요.
https://drive.google.com/file/d/1OWquLqOrbdSfYuk5QC0sRc-S_dywcsy2/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q7Wm38RhY1a_lGcR2mXbAtAeBy9EfxR/view?usp=share_link
https://drive.google.com/file/d/1hvIxg-gqxFn7vjTqRj8ep9FNoWs_9wb0/view?usp=share_link
그래픽카드마다 약간의 고주파음이 있고 원인이 여러가지인건 저도 알고있습니다만,
이 정도로 선명하게 들리는데 입장 바꿔서 센터의 담당자분이라면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으신가요?
직장인이라 실사용은 일주일에 하루 와이프 눈치 봐가며 게임 한 두시간 하는데,
제 입장에서 사용기간이 얼마인지도, 출처도 알 수 없는 중고제품으로 교체해준다는게 A/S 정책인가요?
제조사로 보내려면 해외라서 한달에서 한달 반 걸린다는데 그럼 그동안 소비자는 그래픽카드 하나로 인해 PC를 사용하지 말라는건가요?
소비자가 이런 A/S를 받으려고 비싼 돈 주고 제품을 구매할까요?
퀘이사존이나 블로그에서 에스티컴의 대응이 괜찮다고 하여 믿고 구매를 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저와 같은 불합리를 다른 소비자들은 겪지 않게, 이번 경험을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공유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영수증 포함하여 로젠택배 착불로 제품 다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