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PALIT GAMEROCK 3080 OC 10GB 불량 LED로고 깜박임건 A/S진행상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우너용 작성일 2022-12-02 17:02 조회 158 PALIT GAMEROCK 3080 OC 10GB 불량 LED로고 깜박임건 A/S요청드린 정원용이라고 합니다.(010-3061-6508) 한달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2-12-05 09:15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고객님 제품은 현재 해외 제조사로 입고 중에 있으며 11월21일 즈음 저희 쪽으로 입고 되었던 제품이라 아마 12월 말경쯤 도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xfx rx6800xt 메모리클럭고정문제 이 제품 향후 AS받는데 문제 없나요?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고객님 제품은 현재 해외 제조사로 입고 중에 있으며
11월21일 즈음 저희 쪽으로 입고 되었던 제품이라 아마 12월 말경쯤 도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