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ASUS ROG STRIX X370-F GAMING STCOM a/s요청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김도훈0422
작성일
2017-09-14 12:46
조회
1642
요몇일전에 ASUS ROG STRIX X370-F GAMING 이제품의 대하여 기술문의를 했엇던 사람입니다

현제이제품이 굉장히 소프트웨어자체가 불안정한듯합니다 이유는 아우라신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첨에는 아우라프로그램이 실행되다가 나중에는 아우라프로그램실행이 되지않습니다 드라이버에 CPU-Z와 충돌로 인해 그렇다고 명시되어있기에 1.80.1버전으로도 사용을 해봣고 CPU-Z를 그냥 지워서 실행도 해봤지만 여전히 실행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저의 컴퓨터 사양은

라이젠 7 1700

메모리 커세어 벤젠스 LPX 2x8 16gb 3200mhz 파트넘버(cmk16gx4m2b3200c16)

ssd 마이크론 crucial mx300 m.2 2280 525gb

그래픽 zotac 지포스 gtx1080 air d5x 8gb

케이스 (nzxt)noctis 450 rog edition 브라보텍 입니다

파워 Enermax PLATIMAX EPM750AWT         

운영체제 윈도우10 64비트

그리고 이메인보드 메모리 지원리스트에도 분명히 명시되어있습니다 3200mhz 지원된다고 하지만 되지않습니다

3000mhz도 되지않습니다 헌데도 왜 광고나 제품설명서에는 분명히 지원할수있다고 되어있는지 자신있게 적혀있는것도

어찌보면 고객을 우롱하는걸로 보입니다 안그럼 경쟁사들로 인해서 제품을 제데로 테스트도 안하고 출시를 한걸

로 밖에 보이지않습니다 짐 바이오스도 0813 최신버젼으로 해놓은 상태에서도 여전히 개선된거라곤 첨에 바이오

스상에 cpu온도 n/a라고 떳엇는데 짐은 cpu온도가 뜬다는거 왜에는 아무것도 개선된게 없는듯합니다 그리고 이메

인보드 당연히 오버클럭에 특화되어서 나온 메인보드아닙니까? 아수스고유의 리퍼블릭오브게임 이라는 rog 가 있

는 오버클럭에 특화되어있다는걸 상징하는 로그 아닙니까? cpu라이젠도 마찬가집니다 오버클럭을 할수있게배수락해제에 천생

자체가 그렇게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거의 무조건 국민오버로 3.7~3.8 되는 cpu입니다 헌데 저렇게 오버클럭을 받

쳐줄려면 당연 메인보드역할이 굉장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그래서 제가 이제품을 30만원 가까이 줘서 삿던 이유이

며 또한 예전부터 저는 메인보드는 아수스 아니면 기가바이트 였습니다 그래도 둘중에 아수스를 더 선호합니다 그

리고  세계시장점유를 40프로는 이게 결코 그냥 된다 아니라고 봅니다 그래서 아수를 신뢰를 합니다  하지만 지

금제가 쓰고 있는메인보드는 너무나 불안정합니다 제품자체의 결함을 의심해봐야될정도입니다 짐 애즈락도 애즈

락이 X370게이밍 K4의 지원중단 및 단종을 선언했습니다.  이제품은 이전에도 문제가 많았는데요. 주요 문제점으로는 내장랜 쇼트 전원부 발열 3200mhz 램오버 불안정이 대표적입니다.

마찬가지로 ASUS ROG STRIX X370-F GAMING 이제품도 애즈락과 같은길을 걷지않을지 생각이듭니다 그냥 아

무것도 안하고 쓰면 사용됩니다 헌데 제가 이제품을 30만원가까이주고 삿을때 정말  8만원짜리 a320처럼 아무것

도 안하고 쓸려고 삿을거라 보십니까?  오버클럭에 대해선 stcom에선 책임못짐니다 그러시면 책임질수있는 a320

제품만 팔앗어야지 되지않을까요? 책임도 못질 제품을 판매하는것에 상식적으로 입장바꿔생각해보십시요 이해가

가시겠는지요? 아수스 보드를 고객에게서 외면 하게 하고싶으십니까? 기술상담사 분께서 일단 제품을 보내시라고

보내시도 않고  왈가왈부하시지말라고.. 상담사님 저 백수아닙니다 저도 한집안에 가장이며 식구들 먹여 살릴려고

뼈빠지게 일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백수였다면 시간이 남아돌아서 2주안에 벌써 문제가 있다는거 찾아냇겟지요

그러면 벌써 환불요청을 했겟지요  헌데 2주가 지나서 환불이 안된다? 그럼 소프트웨어적으로  굉장히불안정한 제

품을 그냥 쓰라는말씀이신지요? 그게 맞는말이라고 보십니까? 그리고 어찌 x370프로보다 더상위제품아닙니까?

더좋아야하는게 맞는게 아닌지요? 헌데 지금 프로는 보니 바이오스도 최신이 또 올라왔더군요 헌데 스트릭스x370

은 아직도 바이오스0813... 아니 어찌 상위제품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게 당연하다고보는데 고객으로써는 참 아이

러니 합니다  아수스를 아직은 외면하고 싶지않습니다  3가지중에 한가지를요청드립니다  첫번째 환불을 요청

두번째  똑같은제품을 교체받데 정말로 확실한 안정성있고 제데로된 제품을 원한다!!!

셋째 지금보니 x370프로가 사후지원이라던지 제품의대한안정성 이라던지 그런게 더 좋아보이는데 다운그레이 원

한다  지금현제 최저가 프로가 218900원이군요 제 제품은 285000원에 삿습니다 나머지 잔금은 돌려받는다.

이렇게 3가지중에 한가지를 원합니다 그리고증상에 대해서 상세히 적어서 보내달라해서 미리여기에 글을남김니

다  그리고 지금 이런문제들로 인하여 예전에 게일이였엇는데 메모리도 다시 환불받고 벤젠스LPX로 바꾸고 제데

로된 조립도 못하고 있는상태이며 그의따른 심적인스트레스는  이루말할수없습니다  그리고 메인보드는 오늘 발

송하도록 하겠으며 그동안 너무 시간이 나질않아 직장상사분 눈치까지 봐가며 연차내서 보내드리는 것이오니 참

적해 주시길바랍니다 제발 당부에 말씀 거듭 드립니다 완전히 제데로 조립해서 오래 두고두고 잘사용 할수있도록

제데로된 안정성있는 제품을 보내주십시요 그게 힘들다면 환불아니면 X370프로 를 요청드립니다.

김도훈 010 4476 0422 입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AS바랍니다!!!~

 
전체 1

  • 2017-09-14 13:49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사용중에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해당 부서 엔지니어분에게 전달해 하였습니다.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