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진상으로 잘못 연결 한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 FAQ 게시판 "바이오스" 로 검색
2. 파워 교체 -> 여유분이 있을 경우
3. 그래픽 카드 교체 -> 다른 그래픽 카드가 있을 경우
위 사항 중 체크 가능 한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제품 불량이 의심 스러울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서울 용산구 신계동 6-31번지 3층 STCOM / 02-706-1906)로 방문 혹은 택배 접수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진상으로 잘못 연결 한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 FAQ 게시판 "바이오스" 로 검색
2. 파워 교체 -> 여유분이 있을 경우
3. 그래픽 카드 교체 -> 다른 그래픽 카드가 있을 경우
위 사항 중 체크 가능 한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제품 불량이 의심 스러울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서울 용산구 신계동 6-31번지 3층 STCOM / 02-706-1906)로 방문 혹은 택배 접수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