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메인보드 불량 교체건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정현순
작성일
2018-01-26 17:06
조회
58
메인보드 asus z170 pro gaming 모델의 랜포트 불량으로 담당자와 연락 후 저는 컴퓨터(동영상 공부 결제를 해놓아서)를 계속 써야되는 관계로 하루라도 빨리 받아야해서 재고확인 후 이번주내에 받을수 있다고 했습니다 23일에 발송하였는데 오늘 26일 금요일 오후4시쯤 전화왔습니다 재고가 없다고... 물론 물건이 25일에 도착한것으로 압니다 이 문제때문에 수차례 통화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에 재고가 들어올 예정이지만 확실치 않아 그날 안되면 설연휴 이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AS시스템이 좀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재고는 예약을 잡아놓거나 해야 서로 시간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네요 이건 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이네요

열이받아서 그냥 수리하지말고 그냥 다시 보내라고 했습니다 저희 지역은 다른택배는 토요일에 배송되지않고 우체국이 토요일도 배송가능이라 우체국으로 보내달라구요 하지만 예약을 해야된다고해서 내일 받기는 힘들거라고 하네요.. 또 제안을 하네요? 지금 메인보드 상위모델인aura 모델이 있는데 추가금 내고 사용가능하다고도 하는데 찾아보고 연락준다는데 연락도 없고 답답하네요 아무리 좋게 판단하려고 해도 납득이 되질 않네요 저도 나이는 먹을만치 먹었는데 1~2만원으로 간보는것고 아니고..

as시스템 문제가 큽니다 재고도 예약할수 있도록하고 as물건 입수일까지 미도착시 사용할수 있는것으로 건의합니다 그동안 일수는 손해보는걸 감수하고 맡긴건데 이제 토요일 이후로  제 시간이 손해네요 열 받네요 그냥 수리안하고 랜카드껴서 사용할걸 그랬나 후회되네요 일부러 타사꺼 안사고 stcom으로 샀는데...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연락주세요
전체 2

  • 2018-01-26 17:30
    아니.. 확인후 바로 연락준다고 했으면 연락줘야될것아닙니까

  • 2018-01-29 12:58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먼저 A/S시스템에 관해서 의견주셨는데...
    A/S규정에의하면 초기불량 (15일이내)외 에는 모두 RMA처리하도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되면 고객님들께서 너무 불편을드리게되어 동종제품보유시 리퍼교환으로 처리하고있고 재고 미보유시 RMA(수리)진행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RMA(수리)진행시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가 됩니다.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A/S제품 예약이 불가능하고 고객님께서 대여제품을 원하시면 대여는 해드릴수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수리완료시 고객님께서 대여해가신 제품은 먼저 보내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 엔지니어분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