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100x250_33

메인보드 불량 교체건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정현순
작성일
2018-01-26 17:06
조회
322
메인보드 asus z170 pro gaming 모델의 랜포트 불량으로 담당자와 연락 후 저는 컴퓨터(동영상 공부 결제를 해놓아서)를 계속 써야되는 관계로 하루라도 빨리 받아야해서 재고확인 후 이번주내에 받을수 있다고 했습니다 23일에 발송하였는데 오늘 26일 금요일 오후4시쯤 전화왔습니다 재고가 없다고... 물론 물건이 25일에 도착한것으로 압니다 이 문제때문에 수차례 통화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에 재고가 들어올 예정이지만 확실치 않아 그날 안되면 설연휴 이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AS시스템이 좀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재고는 예약을 잡아놓거나 해야 서로 시간을 절약할수 있을것 같네요 이건 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상황이네요

열이받아서 그냥 수리하지말고 그냥 다시 보내라고 했습니다 저희 지역은 다른택배는 토요일에 배송되지않고 우체국이 토요일도 배송가능이라 우체국으로 보내달라구요 하지만 예약을 해야된다고해서 내일 받기는 힘들거라고 하네요.. 또 제안을 하네요? 지금 메인보드 상위모델인aura 모델이 있는데 추가금 내고 사용가능하다고도 하는데 찾아보고 연락준다는데 연락도 없고 답답하네요 아무리 좋게 판단하려고 해도 납득이 되질 않네요 저도 나이는 먹을만치 먹었는데 1~2만원으로 간보는것고 아니고..

as시스템 문제가 큽니다 재고도 예약할수 있도록하고 as물건 입수일까지 미도착시 사용할수 있는것으로 건의합니다 그동안 일수는 손해보는걸 감수하고 맡긴건데 이제 토요일 이후로  제 시간이 손해네요 열 받네요 그냥 수리안하고 랜카드껴서 사용할걸 그랬나 후회되네요 일부러 타사꺼 안사고 stcom으로 샀는데...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연락주세요
전체 2

  • 2018-01-26 17:30
    아니.. 확인후 바로 연락준다고 했으면 연락줘야될것아닙니까

  • 2018-01-29 12:58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먼저 A/S시스템에 관해서 의견주셨는데...
    A/S규정에의하면 초기불량 (15일이내)외 에는 모두 RMA처리하도록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되면 고객님들께서 너무 불편을드리게되어 동종제품보유시 리퍼교환으로 처리하고있고 재고 미보유시 RMA(수리)진행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RMA(수리)진행시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가 됩니다.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A/S제품 예약이 불가능하고 고객님께서 대여제품을 원하시면 대여는 해드릴수있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수리완료시 고객님께서 대여해가신 제품은 먼저 보내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 엔지니어분께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