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아수스 메인보드 h110m-k as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조형주
작성일
2018-01-05 19:06
조회
52
h110m-k 메인보드 4장 저번주 비져스 통해서  as받고 금일 받았습니다.

분명히 램뱅크 불량이라고 써붙여 놨는데 왜 램뱅크 해보시지도 않고 그대로 보냅니까?

4개중 3개는 그대로 왔는데..

증상을 써놓았는데 제발 확인좀 부탁합니다.

이러면 또 1대는 다음주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번에 4장중3장 모두 좌측 램뱅크 인식 안되서 부팅 안됩니다.

제발 부탁드리니 램뱅크 필히 교체하시던지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시던지 부탁드립니다.

수영 리벨 피시방 조형주

010-5568-0741
전체 1

  • 2018-01-08 11:46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해당 부서 엔지니어님께 전달을 하였습니다.

    확인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