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AS처리된 제품에 관한 문의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김건
작성일
2017-11-04 09:47
조회
50
Z370-F 메인보드 부팅 불가 문제로 택배입고했던 사람입니다.

 

기사님과 유선상으로 통화할 때 CPU가 없어 테스트가 불가하다며 신품으로 보내주겠다고 하셨는데(영수증 첨부를 요청하셔서 영수증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어제 잘 받고 장착해서 이상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궁금한 점이 있는데, 신품이긴 한데 제가 보냈던 기존 박스에 담겨서 돌아왔더라고요.

 

즉, 박스의 시리얼과 메인보드의 시리얼 번호가 서로 달라졌는데...

이것이 차후 AS받을 때 문제되지는 않는지요? 물론 박스가 중요한 게 아니고 내용물이 중요하니까 메인보드 시리얼만 등록되어 있으면 문제가 있을 거 같진 않지만, 신품 교환은 처음 받아봐서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리며, 이상 없는 좋은 물건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체 1

  • 2017-11-06 13:26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네 A/S받으시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구매영수증을 보관하시고 계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