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수리가 잘 되었네요.

작성자
김성준
작성일
2017-10-28 08:04
조회
919
추석이 끼면서 5주라는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마지막에 테스트 하시는분이 제 물건과 다른 사람 물건을 혼동하여 제가 리퍼 거부로 5주를 기다린 사람인데... RMA

로 본사에서 제 동의도 없이 리퍼가 왔다는 소리를 듣고 흥분을 했네요.

수리는 깔끔하게 되었고, 제가 여러번 전화를 할 때마다 한분 빼고는 친절한 말투와 자세한 설명, 신속한 대응 감

사드립니다. 돈을 조금 더 주고서라도  STCOM  유통사 물건을 살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장없이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17-10-30 09:58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리가 잘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당사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