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셋이 하나 파손됬습니다, 다른 보드 쓰다가 쓸일이 있어서 꺼냇는데 이런 참사가 파워는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뜨네요, 4시30분경에 문의 전화 드렸는데 안받으셔서 이렇게 글 씁니다, 무상a/s 기간지나서 유상으로 받고 싶은데 가격을 알려주세요 그리고 그냥 택배로 보내면 접수 되는건지...
전체 1
기술지원
2017-10-26 11:42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A/S센터에서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점검후 담당 엔지니어분께서 수리 여부와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택배로 보내실경우 쪽지에 성함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증상을 적어서 제품과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A/S센터에서 점검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점검후 담당 엔지니어분께서 수리 여부와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택배로 보내실경우 쪽지에 성함 , 연락처 , 받으실 주소 , 증상을 적어서 제품과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