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A/S받앗는데 어이가없네요 ㅡㅡ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유동현
작성일
2017-07-11 17:34
조회
60
금요일 밤에 x370 pro 메인보드를 용산에서 구입했습니다.

메모리 쇼트가 발생하여 월요일 오전에 A/S 센터 방문했습니다.

새상품에 문제라 새상품으로 교환해주신다길래

다행이다 생각하고 퀵서비스 이용까지 하며

오늘 17시에 교환받았습니다.

문제는

m.2 나사 몸퉁이를 그전 보드에 장착된 상태인지라

생각을 못하곤 있었는데 받은 제품에서는 아예 M.2 나사랑 몸퉁이를 안보내주셨네요.

나사는 제가 소지중이기에 안받는건 맞는데 M.2 나사 고정 몸퉁이는 어따가 팔아드셨는지

여쭈어 보고싶네요 ㅡㅡ 작업이 급하다고 부탁을 몇번이나 드리고

어제 그자리에서 받을수 있엇던 물품도 제고가 없다고 퀵서비스 까지 제가 지불하며

받았는데 정말 어이가없네요.

제가 또 A/S 센터 방문 하란 소린 하지마세요

이건 그쪽에서 잘못한거라 생각드는게아니고 잘못이죠.

택배이용 안받아요 ㅡㅡ

전 급하다고 퀵지불까지 제가 했습니다.

조치해주세요

전체 1

  • 2017-07-12 09:06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담당엔지니어분에게 전달해 빠른시간에 조치할수있도록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