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외장 사운드 카드 XONAR U7 A/S 문의 ASUS 기타 작성자 김강용 작성일 2017-06-28 21:02 조회 1536 XONAR U7 사용자입니다 WWW.ASUS.COM에 문의 했더니 여기 주소와 전번을 알려주며 문의하라고 하더군요 윈도우7 32BIT 에서 XONAR U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돌비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설정에 들어가려고 클릭을 하면 아래 첨부하는 파일처럼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해결 부탁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7-06-29 11:34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OS재설치후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보셔야할듯합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는 아래 링크에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sus.com/kr/Sound-Cards/Xonar-U7-MKII/HelpDesk_Download/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로켓리그 쿠폰 받을려면 어디로 영수증을 보내야하나요? 비프음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OS재설치후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보셔야할듯합니다.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는 아래 링크에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sus.com/kr/Sound-Cards/Xonar-U7-MKII/HelpDesk_Download/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