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그래픽카드 화면깨짐으로 인한 A/S입고 가능여부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강병찬
작성일
2017-06-12 15:34
조회
33
16년 9월에 구입하여 16년 12월부터 화면깨짐이 발현되더니 증상이 심해져

1월에 센터방문을 하여 자체테스트 결과 이상이 없다는 통보와 함께 슬롯을 바꿔서 장착하라는말에

방문당일 슬롯을 바꿔 연결하였지만 증상이 나아진게 없어 5개월간 방치를 한뒤

어제 다시 테스트를 해본결과 1월과 동일증상임이 확실해져서 센터로 입고시킬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또한 방치하는동안 이X텍 GTX650을 사용할때 슬롯, 드라이버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오직 ROG STRIX 1070 O8G를 장착하면 화면깨짐문제가 발생됩니다

아래 사진은 화면깨짐 영상촬영후 발생한 블루스크린입니다(영상은 93MB, AVI확장자 인데 업로드가 안됨)

전체 2

  • 2017-06-13 11:08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사용중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상 증상으 그래픽깨짐 증상으로 그래픽카드 불량 가능성이높습니다.
    죄송하지만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A/S로 점검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2017-06-13 12:09
      그럼 내일 배송시켜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