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ASUS PRIME B350M-A 교환문의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손대한
작성일
2017-06-10 01:26
조회
39
일단 제 시스템입니다.

라이젠 1600

에이수스 B350M-A

이엠텍 슈퍼 제스트림 1080Ti

삼성 960 EVO 250GB

삼성 PC4-19200 8GB x2

FSP Hydro G 650W

윈도우 10

 

처음 컴퓨터 전원을 켜면 본체가 켜지고 fan도 돌고 정상인 것 같은데 모니터에 아무것도 안나오고 키보드 led도 안나옵니다. 다음에 리셋을 몇 번 누르면 그떄야 켜지더라구요. 한번 켜지면 중간에 꺼지는 일은 없어요. 그래픽카드, CPU, SSD, 램, 파워 모두 정상 인식&작동 되는거 확인했고 바이오스를 최근걸로 업데이트 받아보았지만 증상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동식 저장장치를 USB포트에 꼽으면 마우스, 키보드가 먹통이 되는 경우도 많이 발생했습니다. 메인보드 불량으로 제일 의심이 갑니다.

 

11번가에서 구매해서 5월 31일에 수령한 제품인데 판매몰에 교환문의를 넣어봤더니 이런 답변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 문의는 저희쪽에서 판단이 어렵습니다.
STCOM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해보셔야 될거 같습니다.
교환받으시라고 하면 교환받으셔도 됩니다."

 

쇼핑몰 판매자분이 STCOM에서 교환받으라고 하면 교환해주겠다고 하시는데  저런 증상이라면 충분한 교환사유가 되지않습니까?

 
전체 1

  • 2017-06-12 11:10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정확한 증상은 A/S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셔야 할거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위 증상이 발생한다고 점검을 하지않고 교환을 해드릴수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