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로그시카 마우스 칠벗겨짐 ASUS 기타 작성자 이상호 작성일 2017-05-14 14:04 조회 1819 작년 여름에 샀구용(박스에 부착된 주문스티커에 16년8월로 되어있음) 사진과 같은 벗겨짐이 있는데 요런것도 a/s가 가능한가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3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7-05-15 13:41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16년 8월 제품이면 아직 A/S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입니다. 구매영수증과 같이 방문또는 택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이상호 2017-05-15 14:51 칠벗겨짐은 a/s안해주는곳도 있다던데 STCOM은 해주는군요! 다행입니다 혹시 방문a/s하게 될경우 수십분 내로 처리가 가능할까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기술지원 2017-05-16 09:26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A/S센터에서 재고를 보유하고있다면 바로 교체 가능하고 재고 미보유시에는 죄송하지만 RMA(수리)진행을 해야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막시무스 8 포뮬러 제품 불량에 관하여 2 답변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16년 8월 제품이면 아직 A/S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입니다.
구매영수증과 같이 방문또는 택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TCOM은 해주는군요! 다행입니다
혹시 방문a/s하게 될경우 수십분 내로 처리가 가능할까요?
A/S센터에서 재고를 보유하고있다면 바로 교체 가능하고
재고 미보유시에는 죄송하지만 RMA(수리)진행을 해야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