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로그시카 마우스 칠벗겨짐

ASUS
기타
작성자
이상호
작성일
2017-05-14 14:04
조회
1819
작년 여름에 샀구용(박스에 부착된 주문스티커에 16년8월로 되어있음)

사진과 같은 벗겨짐이 있는데 요런것도 a/s가 가능한가요?

전체 3

  • 2017-05-15 13:41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16년 8월 제품이면 아직 A/S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입니다.
    구매영수증과 같이 방문또는 택배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2017-05-15 14:51
      칠벗겨짐은 a/s안해주는곳도 있다던데
      STCOM은 해주는군요! 다행입니다
      혹시 방문a/s하게 될경우 수십분 내로 처리가 가능할까요?

  • 2017-05-16 09:26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A/S센터에서 재고를 보유하고있다면 바로 교체 가능하고
    재고 미보유시에는 죄송하지만 RMA(수리)진행을 해야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