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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전에 tuf b460m-plus 블루스크린 문제로 글을 썼던 사람이에요

작성자
김보배
작성일
2023-02-28 00:13
조회
123
안녕하세요

2020년 10월부터 12월까지 해당 제품의 블루스크린 현상에 대해 글을 썼던 사람입니다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문득 그 때 일로 신경을 참 많이 써주셨는데 고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인사차 글을 남겨봐요

당시에 저를 담당하시던 엔지니어님이 해당 사항에 대해서 여러번 점검해주시고, 교환해주시고, 시간을 써가시면서 같이 고민해주셨는데요

일이 해결되고 나서는 해결되었다는 결과조차 보고하지 않은 채로 마무리해버렸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시의 일은 메인보드나 그 외 다른 부품의 문제가 아닌 CPU 문제였다고 결론을 지었습니다

CPU 유통센터였던 인텍 앤 컴퍼니에서도 처음에는 CPU 불량은 전혀 아니라고 하셨고,

CPU 불량은 워낙 드물다는 말을 여기 저기서 들었기에 전혀 계산해 넣지 않고 다른 부품들만 교환해가며 테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CPU 외 다른 부품들을 모두 바꿔서 테스트해도 블루스크린은 계속해서 나타났고, 결국 인텍쪽에서 미국 본사에 보내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한 달 정도? 기다려서 교환을 받아오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후 같은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셀프로 조립을 했었기 때문에 저의 조립상태가 문제인가도 생각했지만 동네 컴터센터에서도 문제가 없다고 했어서 더욱 미궁에 빠지는 줄 알았거든요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더이상 쳐다보고 싶지 않은 마음에 중고처리해버렸지만(...) 어쨌든 잘 해결되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한동안 조립컴은 손을 놓고 노트북으로 연명했는데 다시 데스크탑을 조립하게 되어

문득 그때 담당해주셨던 분들 또한 스트레스를 받으셨겠다는 생각이 들어 고맙다는 인사를 뒤늦게나마 전해봅니다

AS는 STCOM이 정말 짱인 것 같아요!!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전체 1

  • 2023-02-28 09:2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오래된 경우인데 이렇게 글 남겨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STCOM 에선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하고 AS 해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