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A/S 맡긴 상태에서 증상 추가

작성자
최원준
작성일
2022-09-13 11:00
조회
33
지난 8월 23일 2070S(S/N: LD190012357)

접수된 상태입니다.

 

대체품 2070 받아서, 수리완료 기다리는 중인데,

수리 맡긴 2070S 고장 증상을 하나 더 추가말씀 드리고자 글 올립니다.

 

제가 평소 윈도우 후 시스템 종료를 하지 않고,

절전 모드로 몇 주 정도 사용하는 편인데,

2070S 사용 시 , 언젠가 부터 1~3일 정도 사용 중에

디스플레이가 꺼지는 프리징 현상이 있었습니다.

 

보드나 파워 문제로 의심하고 있었는데,

대체품2070으로 교체하고 사용한 후로,

2주넘게 종료 없이 절전모드로 사용 중임에도,

해당 증상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고로 수리 맡긴 2070S 문제로 보입니다.

 

이 부분도 체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2

  • 2022-09-14 09:34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고객님 제품은 수리 센터로 입고된 상태이며 해당 내용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이 도착 하게 되면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2-09-14 12:0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