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ADATA XPG GAMMIX S11 M.2 2280 (960GB) 환불 문의

STCOM
기타
작성자
임경업
작성일
2018-06-04 10:43
조회
1151
안녕하세요.

며칠전 ADATA XPG GAMMIX S11 M.2 2280 (960GB) AS 문의 글을 남겼었습니다.
(http://stcom.co.kr/qa_board?uid=5207&mod=document&pageid=1)

OS 설치 후 WHEA UNCORRECTABLE ERROR, MACHINE CHECK EXCEPTION, CLOCK WATCHDOG TIMEOUT
블루스크린 오류가 번갈아 가며 발생한다는 내용이었는데요.

STCOM으로 해당 상품을 보내고 새 상품으로 교체를 받았으나 동일 증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호환 목록에는 Maximus VIII 도 올라가 있는데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Maximus VIII EXTREME/ASSEMBLY 이기는 하나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테스트 시에는 최소한의 시스템 상태(보드, CPU, RAM)로 진행했습니다.)

좋은 가격에 대용량 SSD를 사용해 보나 했는데 사용할 수가 없어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이후 절차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전체 1

  • 2018-06-04 13:25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환불같은경우에는 판매점을 통해 받으셔야 되며, 담당자가 통화후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