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새제품 불량 교환 관련 문의드립니다.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박근채
작성일
2018-01-22 12:04
조회
1182
지난 1/17 온라인상에서 B250M-A 를 구매하였고 19일 배송받았습니다.

그런데 제품에 문제가있어서 개봉 및 조립 후 단한번도 bios 진입을하지 못했습니다.

cpu, ram 모두 새 제품이고 연결에 아무 이상없었습니다. 쇼트나 과전압에대한 우려도 없구요.

메인보드의 speaker 연결했음에도 비프음도 들리지 않는 것으로 보아 메인보드 자체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서 교환을 요청드리려고하는데요.

as센터 직접 방문시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지요?
전체 1

  • 2018-01-22 13:01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A/S센터 방문시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여 제품과 같이 점검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손경우가 아니고 일반적인 불량이라면 교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