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쿨링팬 소음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소세진 작성일 2017-06-13 02:34 조회 1935 수고하십니다. 현재 GTX970 OC 4GB 미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하다가 쿨링팬에서 소음이 발생하여 분해 후 먼지 청소하고 이물질 검사 해봤으나 소용이 없네요. 아마 쿨링팬 구동부에 문제가 생긴 듯 합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구매는 2016년 1월에 했습니다. 연락처는 010-9215-3285입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3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7-06-13 11:20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쿨러를 직접 분해를 하셨다고하셨는데 뒷면에 나사 봉인씰이 파손 된경우에는 A/S받으시는데 약간에 불이익을 받으실수도있습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RMA(수리)진행은 가능합니다. 기간은 약 2~3주정도 소요가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소세진 2017-06-13 11:22 그래픽카드만 분리해서 먼지 청소만 했다는 얘기였습니다. 쿨러를 분해하지는 않았습니다. 택배 접수 할게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기술지원 2017-06-13 11:40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아...그렇군요...죄송합니다. 우선 A/S센터에 보내주시면 점검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STLAB 조립지원 문의 드립니다. a/s 기간 확인부탁드립니다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쿨러를 직접 분해를 하셨다고하셨는데 뒷면에 나사 봉인씰이 파손 된경우에는 A/S받으시는데
약간에 불이익을 받으실수도있습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RMA(수리)진행은 가능합니다.
기간은 약 2~3주정도 소요가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쿨러를 분해하지는 않았습니다.
택배 접수 할게요.
아...그렇군요...죄송합니다.
우선 A/S센터에 보내주시면 점검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