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그래픽테스트중 날개절손...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강병찬
작성일
2017-06-18 00:24
조회
1437
토요일에 수령해서 새벽녘까지 인스톨이 안되서

아예 윈도우를 오늘 재설치하여 성능테스트후 잘쓰고있다가 케이블 하나가 갑자기 쿨러쪽으로 딸려들어갓는지....쿨러 날개한쪽이 뿌러졋는데.....쿨러만 따로 구할수는없나요.....?

이 경우 무상은 안되나요?
전체 1

  • 2017-06-19 10:51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제품을 A/S신청부터 하셔야할듯합니다.
    쿨러A/S같은경우 당사에서 분해를 하지 못하는 관계로 쿨러만 교체를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