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그래픽테스트중 날개절손...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강병찬 작성일 2017-06-18 00:24 조회 1437 토요일에 수령해서 새벽녘까지 인스톨이 안되서 아예 윈도우를 오늘 재설치하여 성능테스트후 잘쓰고있다가 케이블 하나가 갑자기 쿨러쪽으로 딸려들어갓는지....쿨러 날개한쪽이 뿌러졋는데.....쿨러만 따로 구할수는없나요.....? 이 경우 무상은 안되나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7-06-19 10:51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제품을 A/S신청부터 하셔야할듯합니다. 쿨러A/S같은경우 당사에서 분해를 하지 못하는 관계로 쿨러만 교체를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메인보드 문제로 서비스 센터 방문하려고 합니다. 이제품 모델명이멀까요...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제품을 A/S신청부터 하셔야할듯합니다.
쿨러A/S같은경우 당사에서 분해를 하지 못하는 관계로 쿨러만 교체를 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