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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랭쿨러 누수 A/S

STCOM
기타
작성자
기술지원
작성일
2019-09-04 11:28
조회
5626
STCOM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수랭 쿨러 누수 A/S 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수 발생시 진행 절차>
1. 제품 누수가 확인될 경우 PC를 종료 후 파워 전원선을 분리 합니다.
2. 케이스 조립된 상태에서 사진 촬영합니다.
→ 여러장 촬영, 원형 그대로 보존
3. 제품 사진, 피해 부품 확인 후 당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유선 연락 또는 홈페이지(Q&A)에 내용 등재 부탁 드립니다.
4. 담당자 확인 후 유선 연락 드립니다.

<누수 보증>
1. 당사 검수 후 피해가 확인이 되는 부품은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1) 피해 부품이 확인된 경우 동일 제품 구매, 동급 제품, 중고가 보상으로 처리 됩니다.
(2) 피해 부품이 해외 제품이거나 구매 할 수 없는 경우 동급 제품 처리, 구매가 감각상각 후 보상으로 처리 됩니다.
→ 구매 영수증 첨부 필수
(3) 위 보상 조건은 상황에 따라 달리 적용 될 수 있습니다.
2. 정상 구동 부품 안내
(1) 외관상 훼손이 심한 경우 1번과 같이 처리 됩니다.
(2) 기능상에 문제가 의심스러울 경우 해당 부품 고객지원센터로 A/S를 대행해 드립니다.
3. 하드웨어적 문제만 보증해 드리며 데이터, 소프트웨어는 보증해 드리진 않습니다.
4. 본 규정은 당사 STCOM 국내에 정식 수입 및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적용 됩니다.

<누수 보증불가>
1. 고객 과실이 명백히 확인되는 경우 (일반 불가 사유와 동일)
2. 누수로 인한 저장장치 피해시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3. 당사 유통이 아닌 해외 및 타사에서 유통한 제품
4. 무상 보증기간 종료 (구매일 기준, 영수증 첨부)

<기타>
1. 누수로 인한 타부품 피해 확인시 삼성화재 생산물 책임보험(3억)으로 보증 합니다.
→ 19년 9월 기준 / 쿨링팬 보증은 1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