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콤보 프로모션! AMD 7000 시리즈 CPU와 ASUS 메인보드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고 게임 쿠폰도 받으세요!

핫딜 콤보 프로모션! AMD 7000 시리즈 CPU와 ASUS 메인보드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고 게임 쿠폰도 받으세요!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라이젠 7000 시리즈 CPU + ASUS 메인보드 패키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게임도 받을 수 있는 핫딜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 7000 시리즈는 5nm 제조공정의 Zen4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통해 최대 5.7 GHz의 클럭 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DDR5, PCIe5.0를 지원하며 전 세대 대비 개선된 전성비와 강화된 코어 & 스레드, 내장 메모리를 통해 게이밍, 작업 영역에서 탁월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라이젠 7000 시리즈 + ASUS 메인보드 콤보 프로모션을 통해 CPU와 메인보드를 패키지화 하여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후 구매 증빙자료를 등록하면 STAR WARS JEDI: SURVIVOR 게임을 추가로 증정한다.

콤보 프로모션은 2023년 2월 27일 ~ 4월 1일 까지 컴퓨존, 가이드컴, 샵다나와, 조이젠, 아이코다에서 진행되며, 행사 대상 패키지를 구매 후 AMD 홈페이지 기획전 이벤트 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 등은 STCOM 홈페이지, AMD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