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 COLORFUL Z490 메인보드 구매 시 시스템 쿨러 전원 증정 이벤트!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 COLORFUL Z490 메인보드 구매 시 시스템 쿨러 전원 증정 이벤트!

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강력한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꼭 필요한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 컬러풀 Z490 메인보드 제품 구매 시 시스템 쿨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LORFUL iGAME Z490 VULCAN X V20 메인보드는 COLORFUL 사만의 특유의 독창적인 실버 샤크 2.0 쿨링 아머를 적용하여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도 상어 지느러미의 형상을 사용하여 날렵함과 강력한 느낌을 강조하며, 효율적으로 냉각 성능을 위해 S.P.T (Silver Plating Technology) 실버 플레이팅 은도금 솔더링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전원부 구성은 14페이즈의 I.P.P (iGAME Pure Power) 페이즈 구성으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한편, 전원부 회로를 간결하게 구성하여 발열은 최대한 줄이고 성능은 높여 뛰어난 안정성을 확보해 장시간 게임 사용에도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COLORFUL CVN Z490 GAMINGPRO V20 STCOM 메인보드는 디자인은 모던하고 심플한 화이트 &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였으며, PCB 기판의 설계는 CVN 시리즈의 상징인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그대로 표현하기 위해 핵 항공모함의 멋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하여 설계된 제품이다.

전원부 구성은 10페이즈 구성으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한편, 전원부 회로를 간결하게 구성하여 발열은 최대한 줄이고 성능은 높여 뛰어난 안정성을 확보해 장시간 게임 사용에도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극강의 게이밍 환경과 최강의 안정성을 갖춘 COLORFUL iGAME Z490 VULCAN X V20, 핵 항공모함 컨셉의 게이밍 메인보드 CVN Z490 GAMINGPRO V20 메인보드 총 2개의 제품이 해당되며,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 구매 시 시스템 쿨러 (메인쿨러 1개 + 서브쿨러 1개)를 구매자 모두에게 100%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020년 10월 23일부터 11월 23일까지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