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 공식 후원사 PALIT 그래픽카드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배그 게임대회 랜파티 실시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 공식 후원사 PALIT 그래픽카드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배그 게임대회 랜파티 실시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의 공식 후원사 PALIT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DPG 프로 게임단과 일반 유저가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랜파티)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 랜파티는 GO!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팔릿! 그래픽카드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DPG 게임단과 일반 배틀 그라운드 유저가 펼치는 게임 대전으로 2018년 8월 30일 DPG ZONE 영등포점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게임 대전은 랜파티로 기획되었으며, 팀전이 아닌 개인전으로 최후의 생존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보급상자 패키지 상품과 배틀그라운드 정품 장패드 등은 게임참가자에게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최후 생존자에게 최대 5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에 참여할 참가자(일반유저)를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신청은 2018년 8월 23일 목요일까지 다나와 ‘챌린지! 배그 프로게이머 대전!’ 참가자 모집 댓글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다나와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게임대회 참가자에게는 대회관련 안내를 위해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기타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 또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대회 참가자 신청 바로가기